티스토리 뷰

이진혁 마이너 갤러리 팔찌 기희현 프로듀스x 101 살펴봐요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이며 업텐션 웨이로 활동한 이진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미 입덕한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볼게요.



1996년생으로 이진혁은 올해 24살이라고 하며 조각미남같은 모습은 마이너 갤러리에 들어가보시면 더 많이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무쌍의 눈에 흰 피부 그리고 큰 키는 누구나 같은 마음이시겠지만 남친이었으면 좋겠다고 저뿐만이 아니라 똑같이 생각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미소짓는 얼굴을 보면 나도 모르게 이진혁이 웃을 때 따라 웃으며 프로듀스x101에서 큰 활약 보여주시지만 데뷔하길 바라는 마음이 굴뚝같네요.



무대위에서가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찍힌 사진이 있는데 정말 다리가 긴데요. 어깨도 넓고 모델같아 보이는 건 사랑에 빠져서 그런건지 헷갈립니다.


사실 제 아이폰 배경화면에도 저장시켜놨는데 이진혁이 차고있는 팔찌도 궁금한데요. 짝사랑인 마음을 담아 구매를 해서 커플로 끼고 다니고 싶네요. 



물론 여자친구가 될 순 없지만 예뻐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애니덕후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는데 오늘부터 당장 재밌는 에니1화를 시청하도록 해야겠어요. 


경쟁상대는 아니지만 이진혁 기희현 열애설이 돌아다니는 루머를 본적이 있는데 바쁜 일정 속에서 진짜 사귀시는 것은 아니라고 해요.



다행인 마음이 드는게 뭔가 행복하지만 나만 더 사랑해주고 좋아해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항상 투표도 꼬박꼬박하는데요. 계속 1위하시길 바랄게요.


영상을보면 계속 심장이 뛰는 이진혁 마이너 갤러리 팔찌 기희현 프로듀스x 101에서 활약을 살펴보았습니다.

웃는게 제일 빛나며 항상 함께하고 싶은데 멀리서라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쉬는날에 프듀 방송에 참석해서 직접 보고 싶은데 그날이 오길 기다려볼게요.



수줍어 하는 모습도 아직 아기같은데 상큼하게 데뷔를 하며 방탄못지 않는 월드스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