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밴쯔 이빨 편입 먹토 사실일까요

건강기능식품 사건과 관련되어 밴쯔님이 징역을 받는다고 하시는데 루머인지 사실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유튜버 밴쯔님은 먹방을 자주하시며 이빨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이 오래 잘드시기로 유명한데요. 푸드파이터라는 별명이 어색하지 않다고 합니다. 


먹는 음식과 관련되어 많은 협찬도 받고 사업도 새로 열었다고 하시는데요. 다이어트와 관련된 상품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원인은 밴쯔의 이빨과 관련없는 일반인들과의 트러블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장된 광고에 대해서 공판이라는 말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빨보여주시며 웃으시는 모습밖에 기억이 안나는데 더 큰 사건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운동영상도 자주보고 있었는데요. 



많이 먹는만큼 밴쯔의 편입없는 상체 키우는 방법도 매일 찾아보고 있는데 당분간 해결되지 않을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건강을 유지하기위해 밴쯔님의 방송도 보고 맛있는 음식 추천도 이젠 볼 수 없게 되는 건지 또다시 방송을 키실지 기다려보면 알려주실 것 같은데요.  



부끄럽지 않는 크리에이터로 보여주신다고 했는데 이번 실수가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아프리카방송에서 봤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현재 근황과 어떤 상황인지 밴쯔 이빨 편입 먹토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먹방의 황제가 이대로 자취를 감추게 될지 무사하도록 기도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