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뜻 알려드릴게요

압둘알리과로사가 쓰는 이이잉은 애교 부리는것같지만 앗살라말라이쿰과 연관된 뜻이라고 하는데요.  



무슨말인지 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뜻에 대해 알려드리며 과로사가 누구인지 모르셔서 알고자 하는분들을 위해 써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많이 보셨을텐데 롤방송을 주로 하시며 애니메이션에 나온 명대사를 많이 따라하신답니다. 특히 오마에와 모 신데이루라는 말도 하시는데요.



애니를 많이 보시는 분들은 바로 알아 들을 수 있는 단언데 모르는 분들은 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뜻처럼 알아 들을 수 없으니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넌 이미 죽어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켄시로가 명장면에서 멋있게 보여준 장면으로 곧 죽을 상황에 처했지만 이미 마법을 걸어놓은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롤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하게 사용되며 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의 뜻처럼 상황에 맞게 써주시면 친구들에게도 웃음을 선사할때가 있다고 하네요.


요즘 배그를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여전히 롤게임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짧은 찰나의 순간에 스킬을 사용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브론즈라 배워야할게 많은데요.



압둘알리 과로사의 방송을 보면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을 해야하는지 배우고 있습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배울필요가 없겠지만 롤린이들에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써본 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뜻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티어도 높이며 재밌는 방송을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개인방송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비제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한번쯤은 봐도 괜찮은 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