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시트 천래훈 감독 엔딩크레딧 의미와 뜻

영화계에서 특수효과를 맡으며 데몰리션 회사이름과 함께 엑시트에서 중요한 천래훈 감독님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엑시트에서 누군지 모르시는 분이 대부분이고 천래훈 감독의 이름을 영화 엔딩크레딧에 나오게 된 것도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병명때문인지 불의의 문제가 있는 것인지 이젠 천국에 계신다고 하시며 마지막 작품으로 되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뵙는 것 같습니다.

 

 

엑시트 천래훈님은 과거 출구, 조작된 도시, 기묘한 가족 등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실력을 가진 감독으로 아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하늘에서 천래훈 감독님이 이번 영화를 응원하고 있어서 그런지 높은 흥행률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갔는데요.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고 싶어서 이기도 하며 조정석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응원겸 평이 좋다는 이유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상영이 끝나고 엑시트 엔딩크레딧을 보는데 화제가 되었던 맨 위의 이름을 보며 어떤 분인지 더욱 궁금하게 되었고 누구인지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볼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쉬운데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카메라 뒤에서 얼마나 고생을 많이 하셨는지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에 대해선 엑시트 천래훈 감독 엔딩크레딧 의미와 뜻에 대해 알아보며 확인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여름 흥행작으로 최고인 이유를 알게 되었고 우리나라 영화를 더욱 더 사랑해야겠다는 느낌도 받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