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기간제 고등신 어떤 뜻일까요

학생들 사이의 사건과 미스터 기간제에서 나오는 고 등신이 어떤 뜻을 의미하는 지 모르기도하고 출연하는 배우의 이름인지 알아볼게요. 

 

 

미스터 윤균상님이 학교에 들어가게되며 원래 정체를 숨기게 되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원래 직업과 다른 선생님으로 나와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모르는척하지만 뒤에서 조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미스터기간제를 보시다가 윤균상이 고등신인지 헷갈리는 분은 없으실 것으로 일반적인 교사라고 합니다.

 

드라마를 통해 사실을 표현한게 많다고 하는데 미스터기간제 고등신도 우리나라에서 학생과 선생님이 겪는 문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르치고 가르침을 받고 하는 입장이라고 하지만 그 속에서 힘들기도하고 여러 고충이 있다고 하는데요.

 

짧게 일하는 기간제 선생님들의 힘듬도 물론이고 열공한다고 하지만 정작 미래가 없는 아이들이 대부분이고 꿈을 찾는게 우선이라고 하는데요.

 

목표가 없으면 아무리 좋은 성적을 받게 된다고 해서 가고싶은 방향이 없기 때문에 무의미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짧게나마 알아보게 된 미스터기간제 고등신이 어떤 뜻인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게 되었습니다.

 

매일을 힘내야 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화이팅하며 힘내라는 말을 뒤에서라도 응원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