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 찬다 여홍철 하차 새멤버 영입할까요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예능으로 찾아뵈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궁금증을 증가하고 있다는 뭉쳐야 찬다 여홍철 하차와 새멤버 영입에 대해 알아볼게요.

 

 

선수력보강이 필요해보이는 축구팀에 대해 웃고자 하지만 결과로 보았을 때 대량 실점과 승리가 없다는 것이 지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멤버들은 모두 젊고 어린 선수들이 아니며 원래 축구선수가 아니였으며 각 스포츠계에서 큰활약을 펼쳤던 분들이 티비에 나오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미 몇회가 지났지만 뭉쳐야 찬다에서 보여주는 기본적인 실력에서도 훈련과 호흡을 자주 확인해봐야 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답니다.

 

스포츠 축구뿐만 아니라 야구, 농구, 배구 등 팀으로 활동하기 위해선 서로에 대해 어느정도 교감이 있어야 하고 믿음이 있어야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이는데요.

 

 

뭉쳐야 찬다에서 출연하는 여홍철님을 왕년의 모습처럼 기대해볼 수는 없다고 하지만 세월의 흘러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매주 새로운 팀원들이 보충되어야 뭉쳐야 찬다 여홍철 하차라는 말이 없듯이 휴식시간도 많이 배분해주고 힘들지 않고 즐겁게 같이 공을 찰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무리한 부탁을 하는 것은 서로에게 힘들기도하고 몸사리지 않고 진지하게 임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재밌게 tv에서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루머로 알려진 뭉쳐야 찬다 여홍철 하차 새멤버 영입에 대해 알아보며 사실이 아니었음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독뿐만 아니라 모두 왕년의스타들의 건강과 웃음요소를 보며 눈으로 즐기는 분들도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