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면 뭐하니 정재형 모자이크 방송불가 괜찮을까요?

조세호와 유재석이 나오는 놀면 뭐하니 방송에는 정재형과 관련되어 모자이크, 방송불가라는 말이 있는데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릴레이 카메라에 담긴 정재형은 방송에서 부를 수 없는 노래를 부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예전 무한도전에서 가요제에 참석하며 김태호 피디와 유재석과 함께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 이번주에도 나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재형은 카메라에서 보일 수 없는 모자이크가 되는 장면이 있는데 크게 문제가 되는 사건은 아니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한 것이기 때문에 일부러 방송의 재미를 위해 잠시 처리를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일부 정재형의 방송불가 오해를 하신 분들이라면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거라고 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일상을 찍는 듯한 편한 방송으로 어떻게 흐를지 모르는 흐름에 따라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요. 



새로 시작한 프로그램이라 아직 미비한 모습이 많겠지만 믿을 수 있는 출연진들로 더욱 웃음을 유발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본 놀면 뭐하니 정재형 모자이크 방송불가에 대해 큰 문제 없음을 알려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점점 시청률도 올라가며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이 출연한다고 하니 모르는 분이 나오더라도 알아가는 재미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