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페이 탈퇴 순서대로 알려드려요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서 같은 부류의 카카오페이도 많이 이용하시는데 탈퇴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과 함께 연동이 되기도 하고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주는 혜택이 많아 젊은 사람뿐만 아니라 대중화가 되기도 하는데요. 


다른 카드사도 많지만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간단한 절차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많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거의 일상으로 사용하니 하나만 누르면 카카오페이 탈퇴도 되니 어렵지 않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순서에 대해 말씀드릴건데 천천히 따라오시면 되겠네요. 첫번째로 카카오톡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점 3개로 된 모양을 누르시면 pay라는 창이 뜨며 위쪽을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거의 95퍼센트는 카카오페이 탈퇴가 끝났다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맨 밑에 서비스 해지 및 탈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누르시게되면 맨 밑의 카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는 빨간 란이 있는 것을 누르시게 되면 완료한겁니다. 혹시 페이머니 잔액이 남아 있으시면 금액모두 내통장으로 송금하시고 0원을 만들면 되겠네요.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되는 상태에서 해야 카카오페이 탈퇴가 되는건 누구나 아시는거라 혹시 안된다는 분들을 위해 참고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카카오페이 탈퇴 순서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유로 더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는 분들이라면 손쉽게 서비스를 중단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카드 해지를 했는데 다시 사용해야겠다고 마음이 바뀌시게 된다면 가입할 때처럼 똑같이 절차에 따라 본인인증도 하고 여러 동의란에 체크를 하시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