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북스타 임지민 인스타 조영민 알려드려요

예전 페이스북에서 동영상과 즐거움을 주던 임지민님의 근황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지금 방송을 안하시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떤 일을 하시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유튜브가 활발해지기 전에 페북스타들이 철구 못지않은 인기를 얻으며 임지민님도 자주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영향력이 크신 분이라 sns에서도 계속 볼 줄 알았지만 어떻게 지내시는 지 찾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의 말에 의하면 방송과 관련되어 준비하고 있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프리카나 트위치를 통해 공개를 하시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게 이 정도의 인지도면 크게 성장하실것 같은데 다른 진로를 준비하시는 것 같아요. 

업로드한 사진으로 페북스타 임지민의 생활을 인스타 계정을 통해 찾아보시는데 무슨 일이 있는지 막혀있네요. 확인된 바는 없지만 크리에이터의 삶을 접으신 것도 조심스레 예상해보는데요.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던 저로선 잘지내시는 지 궁금한데 알수가 없어서 충격을 받았지만 다시 시청자분들 앞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많은 남성분들의 이상형이기도 하고 연예인을 해도될 사람이라고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또한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임지민을 검색하시면 bts가 나오는데요. 방탄소년단 중에서 잘생긴 멤버로 눈길이 가는데 정말 완벽한 이목구비를 가지셨네요.



남친짤으로 배경사진에 담아두고 싶으며 마인드가 특히 인상깊은데요. 가장 큰 장점은 긍정적인 생각 방식이라고 하며 이해심도 넓으실 것 같습니다. 


갑자기 방탄얘기를 하니 좋아서 딴 얘기를 했는데요. 과거 조영민 임지민 두분이 연인 관계를 보이셨던 모습도 이젠 결별과 함께 볼 수 없어 아쉬운데 어떻게 사시는지 알고싶네요.



이제 방송에 나오지 않으신다고 하시면 다른 길로 가셔도 항상 응원할거고 잘지내시길 바랍니다. 제 이상형이던 분이라 그런지 쉽게 마음이 놓이진 않네요.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은 페북스타 임지민 인스타 조영민의 근황에 대해 얘기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군가의 인생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 것이 이상하지만 기다리는 분들이 있으니 사진 한장이라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